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촬영기법 및 CG기법
영화적 방법
마이클 베이(Michael Bay)가 감독하고 2007년에 개봉한 트랜스포머(트랜스포머)는 높은 옥탄가 액션 시퀀스, 혁신적인 카메라 작업 및 놀라운 시각적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역동적인 스타일로 유명한 마이클 베이(Michael Bay)는 영화의 활기찬 속도와 몰입감을 정의하는 몇 가지 중요한 방법을 사용합니다.
다이내믹 카메라 무브먼트 베이(Dynamic Camera Movement Bay)는 오토봇과 디셉티콘(Dec셉티콘) 간의 전투의 규모와 강도를 전달하기 위해 광범위한 카메라 움직임, 저각 촬영 및 신속한 발사 트럼펫(Thrum)의 조합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방식은 관찰자를 행동의 중심으로 끌어들이면서 근접감과 위엄을 만들어냅니다.
폭발적인 액션 시퀀스 베이의 손 스타일에 충실한 "트랜스포머"는 폭발적인 세트 피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실제 폭발과 숫자와 같은 실용적인 상품은 문학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CGI와 매끄럽게 통합됩니다. 중요한 순간에 천천히 휘젓는 샷의 사용은 액션의 효과와 디테일을 강조합니다.
고기술 촬영 이 영화는 로봇과 주변의 복잡한 세부 사항을 포착하는 고기술 카메라를 사용하여 촬영되었습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의 위치는 팔로워십이 CGI 기본 사항의 복잡성을 완전히 이해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CGI 방식
ILM(Industrial Light & Magic)이 만든 이 영화의 획기적인 CGI는 디지털 캐릭터를 실제 액션 환경에 통합하기 위해 확실하게 새로운 규범을 세웠습니다.
로봇 상세 설계 각 모터는 수천 개의 움직이는 통로로 엄격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이 복잡성은 로봇이 신뢰할 수 있고 시각적으로 장관을 이루는 방식으로 변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설계 과정에는 지형과 설득력 있게 상호 작용할 수 있는 크게 상세한 모델을 만드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교반 캡처 및 애니메이션 로봇 동작의 중요성은 애니메이터에 의해 핵심적으로 구성되지만 교반 죄수 기술은 현실적인 움직임과 표정을 추가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이 몽그렐 접근 방식은 로봇이 기계적인 완벽함과 자연주의적인 유동성을 모두 가지고 움직이도록 보장합니다.
조명과 질감 CGI 로봇을 실제 액션 장면에 원활하게 통합하기 위해 ILM은 사실적인 조명과 질감에 집중했습니다. 고급 사진 방식은 빛이 로봇의 본질 껍질과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 가장하여 로봇이 실제 세계에 설득력 있게 존재하는 것처럼 보이게 합니다.
실제 환경과의 상호작용 "트랜스포머"의 중요한 업적 중 하나는 CGI 로봇과 실제 루디먼트 사이의 상거래입니다. 로봇이 구조물을 뚫고 추락하든 고속 추격전을 벌이든 시각적 재화 소대는 모든 상거래가 마약의 법칙을 존중하고 신뢰할 수 있게 보이도록 합니다.
원작과 비교분석
기원과 개작
"트랜스포머"는 하스브로가 만든 인기 있는 1980년대 앰프 TV 시리즈와 장난감 라인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오리지널 시리즈 "트랜스포머"는 옵티머스 프라임과 메가트론이 각각 독립적으로 이끄는 영웅 오토봇과 악당 디셉티콘 사이의 거대한 전투에 컬트를 도입했습니다.
거짓말쟁이의 차이
톤과 팔로워십 오리지널 시리즈는 더 직설적이고 에피소드적인 거짓말쟁이와 도덕적인 과제로 젊은 팔로워십을 목표로 했습니다. 2007년 영화는 여전히 더 성숙한 주제, 폭력적인 액션, 복잡한 줄거리를 포함하면서 더 넓은 팔로워십을 목표로 합니다.
캐릭터 개발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주로 로봇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실사 영화는 필멸의 캐릭터에 상당한 중점을 둡니다. 기획자인 샘 위트위키(시아 라보프)와 트랜스포머와의 관계는 환상적인 이야기의 근거가 되는 필멸의 요소를 추가합니다.
비주얼 스타일 오리지널 시리즈의 비주얼 에스테틱은 2D 생명력과 다양하고 덜 세밀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이 영화는 기계적 복잡성과 리터럴리즘을 강조하는 복잡한 CGI 모델과 함께 하이퍼액티브 리얼리즘 접근 방식을 채택합니다.
소스 재료에 대한 신속성
이러한 차이에도 불구하고 이 영화는 오리지널 시리즈의 몇 가지 중요한 기본 요소를 유지합니다
핵심 캐릭터 옵티머스 프라임, 범블비, 메가트론, 스타스크림과 같은 상징적인 캐릭터들은 외모와 성격 모두에서 충실하게 적응합니다.
변신 매체 이 영화는 투표의 중심 주제인 차량과 다른 물체로 변신하는 로봇의 개념에 충실합니다.
영웅주의와 갈등의 주제 선과 악의 압도적인 서사와 인류를 덮으려는 오토봇들의 돌격은 원작의 정신을 유지하며 살려냅니다.
후속작 소개
트랜스포머 오브 더 폴른 (2009)
첫 번째 효과인 "트랜스포머의 복수"는 디셉티콘으로부터 새로운 문제에 직면하면서 샘 위트위키와 오토봇의 이야기를 이어갑니다. 마이클 베이가 다시 감독한 이 영화는 고대 트랜스포머와 새로운 등장인물들을 소개하며 전통을 확장시킵니다. 엇갈린 평가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정말로 더 정교한 액션 시퀀스와 컴퓨터 그래픽 처리 장치로 유명한 흥행작이었습니다.
트랜스포머 다크 오브 더 문 (2011)
트랜스포머 다크 오브 더 문은 우주 경쟁에 트랜스포머가 관여한 은퇴한 역사를 탐구합니다. 이 영화는 시카고에서의 종말론적인 전투를 특징으로 하며, 시리즈의 가장 감정적인 시각적인 재화들 중 일부를 보여줍니다. 그것은 높은 지분과 트랜스포머의 전설에 대한 더 깊은 이해로 원래의 트리오를 마무리합니다.
트랜스포머 에이지 오브 몰살 (2014)
새로운 필멸의 촉진자인 케이드 예거(마크 월버그)를 소개하며, 트랜스포머 에이지 오브 몰살은 이야기의 초점을 바꾸고 다이노봇을 소개합니다. 이 영화는 필멸과 로봇의 협력과 정부의 음모라는 주제를 탐구하며, 화려한 액션과 시각적 위용이라는 투표의 전통을 이어갑니다.
트랜스포머 더 라스트 나이트 (2017)
트랜스포머 더 라스트 나이트는 아서왕과 제2차 세계 대전의 줄거리를 다루고 있는 인간과 트랜스포머 사이의 문자 그대로의 관계를 탐구합니다. 그것은 트랜스포머가 수 세기 동안 인간 역사에 영향을 미쳐 왔다고 암시하면서 전통에 대해 확장됩니다. 영화는 투표의 세계 구조와 시각적 상품의 경계를 허물습니다.
범블비(2018)
트래비스 나이트(Travis Knight) 감독의 속편이자 스핀오프(Spin-off)인 "범블비(Bumblebee)"는 소중한 오토봇 범블비(Autobot Bumblebee)를 중심으로 캐릭터 중심의 이야기를 제공합니다. 1980년대를 배경으로 한 이 영화는 범블비와 찰리(Haliley Steinfeld)라는 젊은 소녀 사이의 관계를 맺으면서 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톤을 가지고 있습니다. "범블비"는 진솔한 이야기와 캐릭터 개발에 대한 찬사를 받았으며, 이는 주요 시리즈의 폭발적인 액션에서 벗어났습니다.
총평
트랜스포머 (2007)는 CGI와 역동적인 촬영 기법의 획기적인 사용으로 액션과 공상과학 줄무늬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원작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소중한 캐릭터들을 시각적으로 놀랍고 감정적으로 매혹적인 방식으로 살아나게 함으로써, 그것은 성공적인 투표를 위한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영화의 혁신적인 방식과 인간과 로봇 캐릭터의 균형은 시각적 거짓말쟁이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만들었습니다.
사후적인 결론과 파생은 각각 중요한 이야기에 독특한 기초를 기여하면서 트랜스포머 거시계를 계속 확장시켜 왔습니다. 투표가 진화함에 따라, 그것은 영웅주의, 변형, 선과 악의 싸움이라는 중심 주제의 지속적인 매력에 대한 증거로 남아 있습니다. "트랜스포머"는 그것의 뿌리에 경의를 표할 뿐만 아니라 초현대 영화 제작에서 가능한 것의 경계를 허물어 영화 역사에서 그것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