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화 <탑건:매버릭> 포스

 

주요 등장인물 소개

" 탑 건 매버릭'은 스토리에서 중요한 위치를 연기하는 새로운 캐릭터를 소개하면서 익숙한 얼굴을 다시 불러옵니다.

피트 매버릭 미첼 (톰 크루즈) 투표용지의 심혈을 기울여 반문화주의자들이 노련한 해군 대위로 돌아왔습니다. 그의 반항적인 정신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조종사들은 여전히 밴에 있지만, 그는 이제 새로운 세대의 비행사들을 지도해야 하는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톰 아이스맨 매버릭의 이전 라이벌이었던 카잔스키(발 킬머) 아이스맨은 이제 승무원이 되었습니다. 킬머의 복귀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감동과 내구성을 더하며, 그의 캐릭터는 오래된 것과 새로운 것 사이의 간극을 메워줍니다.

브래들리 "루스터" 브래드쇼 매버릭의 작고한 스타일리시한 친구인 구스, 루스터의 아들은 차세대 비행사를 대표합니다. 그와 반문화주의자의 관계는 복잡하며, 그의 아버지 유산의 감정적인 무게로 가득 차 있습니다.

페니 벤자민 (제니퍼 코넬리) 새로운 캐릭터인 페니는 술집 주인이자 카운터 컬처리스트의 애정 상대입니다. 그녀의 캐릭터는 매버릭의 성장과 조종석 밖에서 균형을 잡을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주면서, 그의 특별한 삶에 깊이를 더합니다.

제이크 행맨 세레신 (글렌 파월) 당당하고 자랑스러운 항공사 행맨은 매버릭의 초기 특성 중 일부를 구현합니다. 그의 경쟁과 루스터와의 우정은 새로운 비행사들 사이에서 흥미로운 역동성을 만들어냅니다.

 

시각 효과와 특수 효과

"탑건 매버릭"의 이름 특징 중 하나는 눈에 띄는 비주얼과 특별한 상품으로, 뛰어난 시퀀스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린다는 것입니다.

비행 순서의 문학 감독 조셉 코신스키(Joseph Kosinski)와 그의 소대는 가능하면 CGI보다 실용적인 상품을 결정했습니다. 실제 전투기 박차가 사용되었고, 배우들은 실제적이고 흥미진진한 비행 장면에서 공연하면서 폭력적인 G-군을 다루기 위해 광범위한 비행 훈련을 통과했습니다.

IMAX Cinematography IMAX 카메라의 사용은 광범위한 전망과 박차의 고속 추진을 놀라운 세부 사항으로 포착합니다. 이 선택은 관찰자들을 액션에 몰입시킬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영화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최첨단 기술 실용적인 상품이 지배적이지만, 영화는 또한 실용적인 장면을 복합하기 위해 최첨단 CGI를 사용합니다. 이 혼합은 시각적인 상품이 결함이 없고 실용적인 기초를 무색하게 하지 않고 문학성에 기여하도록 보장합니다.

사운드 디자인 "탑 건 매버릭"의 사운드 디자인은 서있는 시퀀스의 효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엄격하게 초안이 작성되었습니다. 스퍼트 기계의 굉음, 덤덤의 그립감, 그리고 몰입감 있는 사운드 트랙은 각각 조종석에 있는 본능적인 경험에 기여합니다.

 

전작 탑건과의 연결점

" 탑 건 매버릭"은 자신의 정체성을 조각하면서 그것의 선구자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그리고 원작의 어리버리들이 감상할 몇 가지 중요한 연관성들이 있습니다.

캐릭터는 매버릭의 여행을 뻔뻔한 젊은 비행사에서 노련한 가정교사로 변화시키며 원작에서 볼 수 있는 성장을 보여줍니다. 루스터와의 관계는 구스와의 유대감을 반영하며 감정적인 깊이와 내구성을 더했습니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영화 "탑건"의 상징적인 순간들에 대한 전화로 가득 차 있습니다. 케니 로긴스(Kenny Loggins)의 익숙한 "Danger Zone" 변형부터 새롭게 상상된 샌드 배구 장면까지, 이 고개들은 원작의 어리버리들을 분명히 즐겁게 할 것입니다.

유산과 구원의 주제 "탑건 매버릭"은 그 전조와 마찬가지로 유산과 구원의 주제를 탐구합니다. 구스의 죽음에 대한 반문화주의자의 투쟁과 한 번의 잘못된 계산을 반복하지 않고 루스터를 인도하려는 그의 시도가 서사의 핵심을 형성합니다.

비주얼 스타일 기술이 발전했지만, 영화의 비주얼 스타일은 토니 스콧(Tony Scott)의 원래 비전의 실체를 그대로 유지합니다. 저녁, 클로즈업 콕핏 샷(cockpit shot), 그리고 역동적인 기립 안무는 모두 1986년 영화의 독특한 모습으로 되돌아갑니다.

횃불 통과 루스터와 행맨과 같은 새로운 등장인물들의 서문은 새로운 세대로의 방화범의 종말을 나타냅니다. 이 전환은 새로운 비행사들이 단순한 보호구역이 아니라 오히려 원작의 유산을 존경하는 좋은 계승자들이라는 것을 암시하면서 신중하게 다루어집니다.

 

나의 의견

"탑건 매버릭"은 향수와 발명을 성공적으로 혼합시켜 그 선구자를 기리는 동시에 초현대 영화 제작의 경계를 허물고 짜릿한 영화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영화의 강한 캐릭터는 휘어지고, 강렬한 시각적 재화와 원작에 대한 정중한 고개 끄덕임은 새로운 어리버리들과 돌아오는 영화 모두가 감상할 만족스러운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매버릭이 예전에 더 많이 하늘로 올라가면서", "탑건 매버릭"은 일부 전설들이 이제는 죽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단지 그 어느 때보다 더 높고 힘차게 날아갈 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