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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세 얼간이> 포스터

 

 

영화 및 주인공 소개

 Rajkumar Hirani가 감독한 "세 얼간이"는 교육 시스템과 사회적 압력에 대한 가슴 아픈 알림으로 초국가적인 태양을 얻은 2009년 인도 코미디 드라마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Chetan Bhagat의 소설 "Five Point Someone"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Aamir Khan, R. Madhavan, Sharman Joshi, Kareena Kapoor, 그리고 Boman Irani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그 이야기는 인도의 명망 있는 Imperial College of Engineering (ICE)의 세 명의 공학 학자들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주인공들은

Rancho (Aamir Khan) 전통적인 문자 읽고 쓰는 방식에 도전하고 그의 총사들이 그들의 심금을 추구하도록 격려하는 자유분방하고 혁신적인 사상가.
파한(R. Madhavan) 아버지의 전망 때문에 공학 분야에 갇힌 밀치는 야생 동물 사수.
Raju (Sharman Joshi) 안정적인 일자리를 확보하고 가족의 재정 상황을 개선해야 한다는 엄청난 압박을 받는 가난한 가정의 활발한 학생.
피아(카레나 카푸어) 의회의 엄격하고 권위주의적인 스타 비루 사하스트라부데(보만 이란이)의 아들로 란초와 사랑에 빠지고 그의 파격적인 아이디어를 지지합니다.
영화의 이야기는 파한과 라주가 규모에 따라 희미해진 그들의 잃어버린 친구 란초를 사냥하면서 역사와 현재 사이를 오갑니다. 일련의 회상을 통해 영화는 의회 시절 3인방의 투쟁과 승리를 강조합니다.

 

 

영화와 한국사회의 공통된 문제점

교육적 압박감과 정신건강
"세 얼간이"와 한국 사회 모두 학자들이 학업을 초과하도록 강요하는 폭력적인 압력에 맞서 싸우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대학수학능력시험과 비슷한 대학 입시에 상당한 중점을 두면서, 교육 체계는 대체로 경쟁적입니다. 이 압력은 자주 학자들 사이에 높은 스트레스 상황, 내적 건강 문제, 그리고 심한 경우, 자기 살해로 이어집니다.

'세 얼간이'에서 조이 로보의 등장인물은 비슷한 압력의 비참한 결과를 전형적으로 보여줍니다. 위원회의 엄격한 전망에 부응하지 못한 혁신적인 학생인 조이는 우울증에 굴복하고 결국 스스로 목숨을 끊습니다. 이 줄거리는 학업 스트레스로 학자들 사이에서 자폭율이 놀라울 정도로 높은 한국의 실제 사건을 보여줍니다.

암기식 학습과 창의적 사고
그 영화는 이해와 창의성보다 암기를 우선시하는 암기식 교육 방식을 검토합니다. 이것은 인도와 한국의 교육 시스템 모두에서 최근의 문제입니다. 한국의 학자들은 비판적 사고 방식을 발전시키기 보다는 시험을 잘 보기 위해 학원에서 정보를 배우는데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세 얼간이"에 나오는 란초의 복음서는 교육에 대한 보다 실용적이고 이해에 근거한 접근법을 옹호함으로써 이 규범에 도전합니다. 그는 동료들에게 단순히 높은 성적을 목표로 하는 것보다 지식의 즐거움을 위해 배우도록 권장합니다. 이것은 창의력과 발명을 장려하기 위해 교육 시스템을 개혁해야 할 필요성에 대한 한국의 지속적인 논쟁을 반향합니다.

산모의 전망과 직업 선택
"세 얼간이"에서 파한이 자신의 직업 선택을 놓고 아버지와 벌이는 갈등이 중심 주제입니다. 파한은 야생 동물 사냥꾼이 되기를 열망하지만, 그의 아버지는 재정적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그가 조종자가 되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이것은 부모들이 종종 마약, 법률 또는 공학과 같은 경제적이고 명망 있는 직업을 우선시하면서 자녀의 진로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는 한국 사회의 공통된 딜레마를 반영합니다.

이러한 사회적 기대는 개인의 심금을 울리고 불만과 분노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 영화는 란초가 사진에 대한 꿈을 따르도록 자극하는 것과 같이 자신의 진정한 이익을 추구하는 것을 옹호합니다.

사회적 압력과 성공의 기술
영화와 한국 사회 모두 성공에 대한 협소한 묘사에 직면해 있으며, 종종 그것을 학문적, 직업적 성취와 동일시합니다. 한국에서는 이러한 규범을 따르라는 사회적 압력이 크기 때문에 실패에 오명을 쓰는 경쟁적 지형이 형성됩니다.

"세 얼간이"는 성공이 단순히 학업 성취뿐만 아니라 특정한 행복과 성취감에 관한 것임을 보여줌으로써 이 개념에 도전합니다. 삶과 문해력에 대한 란초의 파격적인 접근 방식은 사회적 전망에 매달리기보다는 취미에서 즐거움을 변화시키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감독의 제작이유

"세 얼간이" 뒤에 숨어있는 라즈쿠마르 히라니의 도발은 인도 교육 시스템 내의 시급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것이었는데, 그 중 많은 문제들이 백과사전적으로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감독은 창의성을 억압하고 학자들에게 과도한 스트레스를 주는 엄격하고 시험에 익숙한 교육 시스템의 짓궂은 상품들을 벗겨내려고 노력했습니다.

학자들이 직면한 학문적 압박에 대한 히라니 자신의 확신과 순응은 그에게 즐거움을 줄 뿐만 아니라 공부를 교육하고 유발하는 영화를 제작하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유머와 공감할 수 있는 캐릭터를 투자함으로써 히라니는 광범위한 추종자층에 도달하고 교육 개혁의 필요성에 대한 대화를 촉발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동료애, 특별한 성장, 그리고 행복 추구라는 영화의 보편적인 주제는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적으로 컬트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세 얼간이"는 창의성, 비판적 사고, 그리고 감정적인 행복을 기르는 교육에 대한 균형 잡힌 접근의 중요성에 대한 기념으로 사용됩니다.

 

영화평

"세 얼간이"는 인도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한국에도 현재 존재하는 교육 시스템과 사회적 압력에 대한 가슴 아픈 알림을 제공합니다. 영화의 주제를 한국 사회가 직면한 도전과 비교함으로써, 우리는 그것이 다루는 문제들의 보편적인 적용 가능성을 볼 수 있습니다. 교육 개혁에 대한 영화의 요구, 심금을 추구하는 것에 대한 강조, 그리고 성공에 대한 사회적 묘사에 대한 알림은 한국 사회의 환경 안에서 깊이 울려 퍼지는 과제들입니다. "세 얼간이"에 대한 라지쿠마르 히라니의 비전은 그 영화가 정말로 성취한 것인 교육에 대한 더 전체적이고 인간적인 접근의 필요성에 대한 세계적인 논의를 촉발하는 것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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